제목 | 통합정보시스템 디스크어레이 교체 사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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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손미영 | 조회수 | 289 | 게시일자 | 2022-04-26 |
파일첨부 | 입찰공고문.hwp2. 통합정보시스템_디스크어레이_구매시방서.hwp입찰참가양식.hwp |
공고번호 : 20220426001-경영지원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통합정보시스템 디스크어레이 교체 사업
나. 과업내용 및 도입규격 : 붙임 ‘통합정보시스템 디스크어레이 교체 사업 구매시방서’ 참조
다. 납품 및 구축기한 : 계약 체결일로부터 6주 이내
라. 사업예산 : 금 87,010,000원(부가세 포함)
바. 납품 및 구축장소 : 세종특별자치시 시청대로 370 산업연구원
2.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의 규정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서비스업)로 신고를 필한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함.
라.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2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7조의6에 따라「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 불가
마. 계약시 납품 제품의 원제조사에서 발행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발급받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바. 본 사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3. 입찰등록 마감 및 입찰 일시
가. 입찰등록 마감일시 : 2022년 5월 3일(화) 10:00
나. 제출장소 : 산업연구원 경영지원실 (직접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가)
다. 입찰일시 및 장소 : 2022.5.3(화) 11시, 산업연구원 12층 대회의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의 현금 또는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나. 낙찰업체의 계약포기시 입찰보증금 (현금 또는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은 연구원에 귀속하며 반환하지 않음.
※ 천재지변과 같은 불가항력적인 사건으로 인해 기간의 변경, 일시지체 등의 경우는 예외
5.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
6. 계약의 주요내용을 명시하는 장소
- 산업연구원 홈페이지(www.kiet.re.kr), 공공기관경영정보시스템(www.alio.go.kr),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www.g2b.go.kr)
7. 낙찰자 선정 :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 동일사양에 대한 최저가 업체 낙찰
7. 입찰등록 구비서류
순번 | 제출서류 | 부수 | 비고 |
1 | 입찰참가신청서 | 1부 | 소정양식 |
2 | 입찰유의서 | | 소정양식 |
3 | 입찰보증보험증권(지급각서)* | 1부 | 지급각서 대체 : 국가기관 ~ 기타공공기관 |
4 | 사업자등록증 | 1부 | |
5 | 소프트웨어 사업자 등록확인서 | 1부 | 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24조에 의거 발행증명 |
6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 1부 | 개인사업자 : 개인인감증명서 |
7 | 법인등기부등본 | 1부 | 개인사업자 : 주민등록등본 |
8 | 국세완납증명서 | 1부 | |
9 | 지방세완납증명서 | 1부 | |
10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 1부 | |
11 | 대리인 제출서류(재직증명서) | 1부 | 신분증 반드시 지참할 것 |
※ 부가세 면세업체가 투찰할 경우에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대상업체(부가세 면세업체)가 계약상대자가 될 경우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체결 함.
※ 입찰보증금 : ‘국가계약법’에 의거, 보증금 면제대상인기관(국가기관~기타공공기관)에 한하여 지급각서 대체 가능(면제사유 반드시 기재)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입찰에 관한 행정사항 문의는 경영지원실(044-287-3098), 과업내용에 관한 문의는 지식정보실(044-287-3109)로 연락
라. 상기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4월 26일
산 업 연 구 원 장